본문 바로가기

강남아이텍주식회사

고객문의처

원격지원(추후 서비스)

이전 페이지로 이동

강남아이텍 업무전문가로 구성된 원격지원 상담원들이 고객님의 모니터를 실시간으로 보면서
전화통화와 함께 원격지원 상담 서비스를 해드립니다.

  •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순서

    • 1. 상담원전화통화

      전화만으로 처리하기 어려운경우
      고객님PC 원격지원

    • 2. 원격지원요청버튼 클릭

      ActiveX 컨트롤설치(한번 설치후
      다음요청 부터는 설치생략됨)

    • 3. 인증번호입력

      상담원이 알려드리는
     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

    • 4. 원격접속확인

      [원격지원수락]을 클릭하여
     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

  • 원격지원 서비스 연결시
    주의사항

    고객님 PC의 화면이 상담원측에 보여지게 되므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화면이나 사이트, 중요한 자료는 사전에 백업 및 종료 하신 후 연결하시기 바랍니다.

    PC의 윈도우의 오류(바이러스, OS 다운증상, HDD이상, 블루스크린 발생 등)가 발생된 상태에서 원격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원격 종료 후 부팅에러 또는 프로그램 실행오류 등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당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 이에 동의하시면 연결하시기 바랍니다.

상단으로 이동